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찹쌀순대전문점//점심으로 순대국 먹었네요 ^^

 

 찹쌀순대전문점//점심으로 순대국 먹었네요 ^^

 

아직은 더위가 남아있는 8월말.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결정한것이 순대국,,,,  ㅜ.ㅜ

그러나 순대국을 먹지못하는 저는

오잉~~~

그런사람들을 위해서 백숙이 있네요 ^^ 

 

 

 

 

 

 

뚝배기에 담겨나온 순대국

역시 저는 순대국은 아닌것 같아요  ^^

 

 

한마리가 부다스러운 사람들을 위한

반마리백숙..

요거 괜찮네요

 

 

 

순대국엔 요넘들이 바질수 없지요 

 

 

 

 

 

 

팔팔 끓는채로 나온 백숙

먹음직스럽죠!!!

 

 

 

맛뵈기 순대...

찹쌀순대라서 그런지 평소에 먹던 순대와는 사뭇 달라요  ㅎㅎ

 

 

 

들깨가루 듬뿍 넣어

한 순대국 하실래예~~~~~~

 

 

국물이 시원한 깍두기

깍두기가 정말 맛있어서

닭고기를 다 건져먹은 다음 이 깍두기 국물을 넣고

밥을 말아 먹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