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고마비의계절 가을//자꾸만 땡기는식욕 어떻게요 ㅎㅎ

 

 

 천고마비의계절 가을//자꾸만 땡기는식욕 어떻게요 ㅎㅎ

 

 

하루에 세번 인간은 누구나 밥을 먹어야 하지요?

 

물론 그렇지 않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ㅎㅎ

 

요즘 가을이라 바람도 좋고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은데

왜이리 식욕까지 좋은건지 모르겠어요 ^^

 

 

먹어도먹어도 배도 부르지 않고

자꾸만 뭔가가 먹고싶어져서 큰일이예요~~~

 

오늘 저녁은 마루샤브로....

소고기와 샐러드를 함께 먹을수 있잖아요  ㅋㅋ

 

 

 

소고기 샤브샤브예용.

완전 맛있어 보이죠?

샤브샤브 고기에 야채까지 몇번이나 먹었는데

 

 

 

 

샐러드는 기본 3접시는 먹어줘야 한답니다.

이 늘어나는 뱃살 어쩔건지...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