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친구와 함께 쓰임에서 쇼핑중...

 

친구와 함께 쓰임에서 쇼핑중...

 

 

주부라면 모두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겠지만

나는 유독 그릇에 관심도 많고 욕심도 많다~~~ ㅎㅎ

 

굳이 시간을 만들어 친구와 함께

동네에 있는 쓰임에서 예쁜 그릇들을 구경하고 왔다

물론 지름신이,,,,  ㅎㅎ 

 

 

 

 

 

쓰임은 가격도 저렴하고 예쁘고 실용적인 것들이 많아

주부들이 좋아라 하는 곳이다

 

 

한켠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들도 많아 몇가지 챙겼다

 

 

 

요즘 유독 우드제품에 눈길이 자꾸만 간다~

쓰임새 있는것들을 눈여겨 보았다가 다음에 사기로 한다

한꺼번에 많이 사기보다는 자주 들러 신상품도 구경하는 재미를 느껴야쥐~

 

 

가열 유리 주전자..

세일상품이라 가격이 저렴해 하나 구입했다.  ㅎㅎ

 

 

 

 

 

다양한 크기의 유리병들...

요런건 주방에서 매우 유용하게 쓰이는 녀석들이다

 

 

만지작거리기만 하는 내게 친구가 하나 내민다

선물이라고... 고맙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