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양초.고추말리기.루프탑텐트 활용법~~

 

 태양초.고추말리기.루프탑텐트 활용법~~

 

 

수확의 계절~~

마당안 텃밭에서 기른 고추가 빨갛게 익어간다.

 

작년에서 고추를 따고 말려서 고추가루로 빻아 김치도 담그고

여러가지 반찬도 만들어 먹었었다.

 

비록 작은 텃밭이지만 울가족에게 소소한 행복을 주는 텃밭... ㅎㅎ

 

올해도 빨갛게 익은 고추를 따서 말린다.

 

그런데 비가 오락가락 하니 널어놓고 나올수도 없고...

 

에라 모르겠다. 출근하면서 무작정 차에 싣고 나왔다.

바닥에 널자니 지나는 사람들이 불편할거 같고해서

고민하다가 루프탑위에 널어보았다.  ~~   야호  ^&^ 

 

 

완전 딱이다 ~~  ^^

높은곳에 있으니 맘도 편하고 해를 받아 잘 마르고 일석 이조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