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텃밭채소]콩꽃이 핀걸까요? 콩밭에이런꽃이...

 

[텃밭채소]콩꽃이 핀걸까요? 콩밭에이런꽃이...

 

 

저희콩밭이예요 ^^

뭐 밭이랄것도 없지만 검정서리태콩도 심고

강낭콩도 심고 줄기콩도 약간씩 심었었지요~~~~

 

그런데 콩은 안 달리고

이런 꽃이 활짝 피었네요 ^^

 

 

 

 

 

처음엔 나팔꽃이라고 생각했는데

검색을 해보아도 아닌것 같구요,,,,,

 

 

아침이면 이렇게 활짝 핀답니다.  ㅎㅎ

 

 

콩밭을 뒤지다보니

깊숙한 곳에 몇개의 콩깍지가 보이네요

진짜 콩이 생길까요?

 

 

 

 

 

 

 

 

 

 

 

요즘은 제가 키우는 텃밭채소들 때문에 하루가

소중하고 신기하기만 하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