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요일저녁 외식.샤브샤브전문점.샐러드바

 

 

 

 토요일저녁 외식.샤브샤브전문점.샐러드바

소고기 샤브샤브

 

 

 

토요일저녁

일주일내내 책속에 파묻혀있던 아들이 샐러드가 먹고싶다고 하는 말에

피자를 먹으러갈까,,, 하다가

샤브샤브가 먹고싶다는 남편의 의견도 있고해서

샤브샤브 전문점을 찾았다.

 

국물요리를 좋아하는 남편은 주로 샤브요리를 먹고

샐러드를 좋아하는 나와 아들은 열심히 샐러드를 먹느라 바쁘다.

 

 

소고기가 무한리필 되는 곳이라 소고기 샤브샤브까지

맘껏 먹었다.

 

 

첫 접시부터 거하게 시작해본다.  ㅎㅎㅎ 

 

 

 

이곳에 오면 아들과 샐러드바를 순회한다.

 

 

 

 

 

 

 

 

 

 

 

 

 

 

 

 

 

초밥코너.

초밥종류가 많아 폭풍흡입을....ㅋㅋ

 

 

 

 

 

 

정신없이 바쁜 아들때문에 함게 밥먹기도 힘든 요즘.

이렇게라고 한끼 같이 할 수 있는 시간이 엄청나게 소중하게 느껴진다.

 

 

 

내가 좋아하는 파스타도 실컷 먹었다.

몇접시를 먹었는지 모른다.

그래도 디저트를 포기할 순 없지~~~~~~~~~~

커피에 아이스크림까지 두루두루 흡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