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래나물.상큼한 파래나물 맛있네요 ^^

 

 파래나물.상큼한 파래나물 맛있네요 ^^

 

 

 

감기때문인지 몸삼때문인지

뚝 떨어진 입맛이 돌아오질 않네요. ㅠ.ㅠ

 

이번감기 정말 독한가봐여,,

왜케 저한테서 안떨어지는지 모르겠어요.

 

어제는 뭔가 상콤한게 먹고싶어서

파래를 한봉지 사왔어요.

 

설탕, 식초넣고 새콤하게 묻혀서 저녁반찬으로 먹었어요.

 

동치미와 파래나물로 밥을 먹고나니 왠지

개운해지는 느낌이 나네요~~

 

여러분들도 맛난 음식 드시고 건강 조심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