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주 광탄 마장저수지 출렁다리~ 무섭고 시원하당 ♬

 

파주 광탄 마장저수지 출렁다리~ 무섭고 시원하당 ♬

 

 

 

금요일오후 갑자기 비어버린 스케즐~~~

남편이랑 드라이브삼아 달리다가 파주 광탄에 새롭게 생긴

출렁다리 얘기가 나왔다 ~~ ㅎㅎ

 

말로만 듣던 출렁다리

감악산에 있는 출렁다리는 높고 길어 엄두를 낼수가 없기에

마장저수지에 출렁다리로 Go Go~~~~ㅋㅋ

 

도착해서 커피한잔 마시고 슬슬 출렁다리쪽으로 올라가본다

 

출렁다리로 올라가는길...

사람들이 걸을때마다 출렁출렁 움직이는게 느껴진다... ㄷㄷㄷㄷㄷㄷ

건널 수 있을까???  ㅠㅠ

 

 

 

 

 

 

 

출렁다리 초입부분....

다리가 후덜덜 ...

못가겠다는 내 손을 잡아끌어 기어코

발을 디뎠다...

 

 

 

왜이리 높고 길어보이는건지 

 

 

 

 

 

 

다리를 건너는 내내 남편의 손을 꼭 부여잡고 저 멀리

산꼭대기만을 쳐다보며 걸었다

물위를 걷다보니 바람이 시원하긴 했지만 감히 아래를 내려다보지는 못했다 ㅠㅠ

계속해서 발밑을 보라는 남편이 왜 이리 야속하던지..ㅎ

 

 

 

출렁다리에서 내려와 주차장까지 가는길...

커다란 나무그늘 아래 시원한 바람 맞으며 걷는기분은 최고였다~~

 

 

 

 

 

 

한시간정도 걸었을까!!

한여름에는 덥겠지만 지금이 딱 좋은것 같다

쩌~~~ 멀리 출렁다리가 보인다

와우!! 내가 저곳을 건넜구만 ... 기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