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주맛집]친구들모임 채선당 샤브샤브 전문점 괜찮네~~

 

 친구들모임 채선당 샤브샤브 전문점 괜찮네~~

 

 

오랜만에 뭉친 일산아지매 3인방 ㅎㅎ

 

뭘 먹느냐가 중요한게 아니라 만나는게 중요한 우리덜~~

 

모처럼 파주쪽으로 나가보자 하고 달려나간길..

 

달리다 보니 쌀쌀한 날씨에 따끈한 국물 생각이 나

의견일치로 채선당으로 들어섰다.

 

일단 실내가 넓고 조용해 밥먹으면서

조용히 이야기 나누기에 적당한 곳인듯 싶다 ^^

 

 

야채도 푸짐하게 나오고

천천히 이야기나누면서 식사하기엔 좋은장소인것 같다.

 

 

오늘 우리의 선택은 소고기샤브샤브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야채를 넣고 끓이다가

고기를 넣어 먹으면 된다.

 

 

이야기를 나누며 소고기를 한점씩 담궈 익혀먹으면

재미도 있고 맛도 있고 좋다.

 

 

소스의 맛은 두가지~~

나는 개인적으로 가장소스가 더 맛있는것 같다

 

 

채선당에서 내가 좋아하는 것 샐러드

계속해서 리필해주니 더 좋다 ㅎㅎ

 

 

고기를 넣어 먹다가 중간에 만두를 넣고 끓여도 좋다.

 

 

채선당에서 두번째로 좋은건 김치다.

간도 적당하고 맛이 좋다. 국물이 있어 더욱 좋다.

 

 

고기와 야채를 다 먹고나면 칼국수를 넣어 끓여먹는다.

마지막으로 죽을 끓여준다.

적당히 졸여주면 밥과 죽의 중간쯤되어 맛이 좋다.

동갑내기를 둔 친구와 나는 한창 아이들의 이야기로 열을 올린다.

미운 7살도 지나고 중2병도 지나고 고3 수험생이 된 아이들이야기를 하다보면

날이 새도 모자란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