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항 구룡포 과메기.과메기 먹는방법.과메기 맛있게 먹는법

 

 

 

 포항 구룡포 과메기.과메기 먹는방법.과메기 맛있게 먹는법.

 

 

친구가 보내준 포항 구룡포 과메기.

쌈싸먹고, 무쳐먹고 쒼나게 먹다보니 어느새 바닥이보인다.

 

언제 다 먹은겨~~~~

 

늘 먹는게 급해서 사진 한장 못찍었구만  ㅋㅋㅋㅋ

 

 

전에 어느 식당에서 완전 비리고 맛없는 과메기를

잘못 먹은 후로는 피하는 음식이었는데

이번 포항에서 공수한 과메기 너무 맛있다고 먹으라고 권하는

친구말 믿고 조금 먹어봤는데

완전 맛있었다.

비린맛도 없고 꼬득꼬득하니 쫄깃쫄깃하니~~~

과메기가 이런 맛이었군 ^&^ 

 

 

 

이제 마지막 남은 과메기를 어떻게 먹을까 고민하는데

울남편 구워먹자고 한다....?

생선구이팬에 올려 구워봤다.

냄새대박~~~~~

 

 

 

 

 

 

 

 

 

 

 

 

노릇노릇 바삭바삭하게 구워진 과메기를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 초고추장에 찍어먹어봤다.

와~~~~~~~~~우

고소하니 요건 또 새로운 맛이네.  ㅎㅎㅎ

과메기는 어떻게 먹어도 정말 맛있다는 사실을 발견 *^^*

과메기 구워먹기 완전 강추 >.<  ㅎㅎㅎ

친구덕에 완전 맛있는 과메기 배터지게 잘먹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