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물떡볶기와 와인 그리고 닭강정~~ 뭔조합인지..

 

해물떡볶기와 와인 그리고 닭강정~~ 뭔조합인지..

 

 

 축구경기가 있던날...

 

남편과 아들이 먹고 싶다는 닭강정과

내가 좋아하는 해물떡볶이 그리고 와인을 먹으며

축구경기를 보았다.

대체 이 조합은 뭥미???

 

 

냉장고에 있는 오징어, 조개, 홍합 넣어 만든 매콤한 해물떡볶이...

그런대로 먹을만 하구만  ㅎㅎㅎ

 

 

 고기를 좋아하는 남편과 아들은 늘 치킨종류를 먹는다.

 

 

남편은 소주, 나는 와인, 아들은 콜라

참,,,,  일관성이 없는 식탁이라며 우리도 한참이나 웃었다.

 

 

그래도 나름 닭강정과 와인은 괜찮았던것 같다~~

매콤한 닭강정과 달콤한 와인의 조합이 괜찮아 경기가 끝나기도 전에

취했다나 어쨌다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