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일산 잔치국수맛집에 엄마와함께~~ ♬

 

일산 잔치국수맛집에 엄마와함께~~

 

 

 

주말을 이용해 친정엄마가 좋아하시는 잔치국수를 먹기위해

일산에 있는 [파주된장국밥]을 찾았다.

이곳은 나의 단골집~~ ㅎㅎ

 

지난번 우렁된장국밥을 먹으러 친구들이랑 갔다가

사장님이 서비로 주신 잔치국수를 먹어보곤

깊은 잔치국수 국물맛에 푹 빠져버렸다~

 

 

 

사장님이 직접 끓인 육수에 쫄깃쫄깃 유부와 김가루가

어우러저 더욱 깊은맛이 난다 ~

소박하고 구수한 국물맛과 바로 삶은 쫄깃한 면발까지~~~

 

 

 

소화력이 약해 소식하시는 엄마도

국물맛이 진국이라며 한그릇 뚝딱 하셨다는.... ㅋㅋㅋ

담에 또 모시고 와야겠다

 

 

 

사장님이 직접 담근 깍두기와 무생채는 잔치국수와 함께 먹으니

아주 잘 어우러졌고 서비스로 주신 참나물전의 맛은

입맛 까다로운 친정엄마를 웃게 만들었다 ~~~ ㅎㅎㅎㅎㅎ

 

 

 

일산에 잔치국수 맛집으로 등극~~ !!!!

착한 가격에 맛도 양도 아주아주 착한 파주된장국밥집의 잔치국수

요넘 완전 최애메뉴가 될듯싶다 ^^

 

 

 

파주된장국밥 성석점 TEL : 031-977-0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