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맛집]일산 가좌마을 막창일번지.소막창 최고~~

분류없음 2015.07.13 00:30

 

[일산맛집]일산 가좌마을 막창일번지.소막창 최고~~

 

 

 

 지인과의 저녁약속

늘 먹는 식상한 메뉴말고 무얼 먹을까 한참이나 고민하다가

일단 나가보자 하고 동네에서 멀지않은 곳으로 일단 방향을 잡아본다.

 

일산 가좌마을에 있는 참숯불 막창일번지.

식사도 하고 소주한잔 할 생각에 막창집으로 정했다.

 

 

처음왔으니 사장님의 추천메뉴로~~~

소막창과 막창을 못먹는 나를 위해 갈비살을 주문했다.

 

 

 

 

 

 

 

갈비살은 내가 먹어본중 최고였다.

부드럽고 야들야들한 갈비살을 소금에 살짝 찍어먹으니

완전 끝내주게 맛있었다. 

 

 

 

소막창 3인분, 소갈비살 3인분, 돼지막창 1인분, 순하리 2병  ㅋㅋ

이 많은걸 성인 5명이 다 먹어치웠다는거~~~~~ 

단지 그것뿐이 아니라는 사실

 

 

 

이집의 또다른 추천메뉴

 차돌박이 된장국밤 되시겠당~~~

보기엔 단순한 된장국밥같지만 차돌박이가 들어가 국물이 담백하고

이집만의 비법의 된장국물맛에 완전 반해버렸다.  ㅎㅎ

 

 

이거슨~~~

사장님의 서비스로 맛을 보게된 우렁 된장국밥이당.  ㅎㅎ

우리 다섯명은 막창일번지의 된장국밤에 완전 빠져버렸다.

 

 

필 받아 이번엔 장터된장국수까지~~~

배불러 못먹겠다면서도 계속 젓가락이 가는 이유는 뭘가나... ㅎㅎ

 

 

 

소막창 가격도 착하고 국밥가격도 그렇고

맛은 완전 훌륭했다.

 

 

역시 맛있는 이유가 있었다.

멸치와 디포리 새우, 다시마, 표고버섯, 양파로 육수를 만들었으니

그렇게 맛있었던 거였다.  ^&^

게다가 포장까지 된다고 가격은 3,000원  

각자 2인분씩 포장을 했다.

내일 캠핑갈때 가지고가서 바로 데워먹기만 하면 되겠당.  ㅎㅎ

 

 

오늘은 고기와 국밥까지 뭐하나 빠짐없이 맛있게 먹은날이당.

아파트 단지에 있는 작은 가게로 별기대없이 들어갔건만

우리의 단골가게로 정했다. ^^

 

조만간 있을 모임도 막창일번지에서 하기로 결정~~~

 

 

 

 

 

이 포스팅은 100% 내돈내고 먹고 쓴 순수한 내 입맛대로 쓴 후기라는 점~~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