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즘 노래방.온돌식노래방.노래방에서 불금을...

 

 

 

 

 

 

요즘 노래방.온돌식노래방.노래방에서 불금을...

 

 

 

얼마만에 다녀온 노래방인지... ㅎㅎ

 

친구들과 오랜만에 불금을 뜨겁게 태우고 왔다.

 

모처럼 스트레스 풀어보자고 의기투합하여 찾은 노래방.

 

아는 노래는 있으려나,,,,

부를수는 있으려나,,, ㅎㅎ

 

 

헐~~~~~

입구부터 심상치 않다.

 

들어서자 주인왈

"온돌로 드릴까요? 침대방으로 드릴까요?"
"엥? 네?"

우리들은 멘붕에 빠지고

우리 노래방 온거 맞지?????

 

주인의 설명을 듣고 침대방으로 고고씽~~~

 

통로에 설치된 유리꽃길... 헐

요즘 노래방은 이렇게 생겼남?

 

 

 

 

들어서자마자 떡하니 보이는 침대....

요즘 노래방은 이런거야?

마치 별천지세상에 온듯 구경하느라 바쁜 우리덜...ㅋㅋ

노래하다 힘들면 누워서 쉬어도 좋겠구만... 

 

 

 

어쨌든 노래방에 왔으니 놀아줘야쥐이~~~~

 시작은 쒼나는 곡으로 몸을 풀어주고...ㅎㅎ

간만에 친구들과 함께 스트레스 만빵이었던 답답한 가슴

마구마구 풀었다.

요즘 흔히들 말하는 불금...

불타는 금요일을 보내고 왔다. ^^

 

 

우리의 애창곡이야 이미 오래전 노래지만

우리만 즐거우면 그만이지~~~

최신곡이야 당연히 모르고

그저 우리가 아는 노래들을 부르며

신나게 몸을 흔들고

친구들과 실컷 웃고 떠드는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