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과 조용히 다녀온 낚시캠핑~

즐거운 캠핑 이야기 2018.09.11 07:00

 

남편과 조용히 다녀온 낚시캠핑~

 

 

주말근무를 마치고나니 날씨가 좋아도 너무 좋다~~

어디라도 훌쩍 가고 싶은 생각에

밥을 먹다가 맘이 맞아 갑자기 준비에 돌입

밤에 입을 옷가지와 냉장고에서 먹을것들을 대충 챙겨

길에 올랐다~~

 

남편은 낚시를 나는 조용히 책을 읽을 만한 곳이면 어디든 OK~~~

 

도착하니 벌써 어둠이 내려앉았다

오늘은 오지준비가 되지않아 캠핑장으로 왔다.

어닝펼치고 잠시 고민...

어닝만 펼치면 춥지않을까??

산과 강이 있어서인지 조금 쌀쌀하고 습한 기운이 있어

폴리곤어닝룸텐트를 치기로 결정~~

그래봐야 20분이면 텐트치고 살림정리 끝~~

 

 

 

남편이 텐트 정리하는 동안

오늘밤 우리의 잠자리를 정리한다~

두꺼운침낭을 가지고 오길 잘한것 같다 ^^

차박캠핑은 이래서 좋다 언제든 잠자리는 확보되어 있으니 말이다

 

 

출출함을 달래줄 야식~~

역시 밤에 먹는 라면맛이 최고~!!!! 진리여 ㅋㅋㅋ

 

 

 

간단하게 요기(?)를 하고 바로 모닥불놀이~~

오늘은 장작을 두박스나 준비했당 ㅎㅎ

남편은 낚싯대를 들고 바로 앞 강으로 내려가고

홀로 모닥불 앞에 앉아 읽고 싶었던 책을 꺼내 들었다

어디선가 들려오는 귀뚜라미 소리와 풀벌레소리를 벗삼고

앞에는 활활 타오르는 장작이 있고

내 손이 책과 커피 한잔이 들려있으니 그거면 됐지!!!

 

 

 

아침일찍 다시 나가봐야 한다고 하던 남편은

이미 낚싯대를 들고 사라져버리고

나만 혼자 덩그러니 자고 있었넹....ㅋㅋㅋ

뭐라도 잡았으려나....

 함께 먹을 순두부찌개도 끓이고

감자 뚝뚝 썰어넣어 고슬고슬 밥도 해놓고나니

빈손으로 터덜터덜 남편이 걸어온다..ㅎㅎ

 

 

 

밥을 먹고 함께 집에서 만들어온 드립커피를 내려 나눠 마신다

맑은 공기와 높이 치솟은 나무들

새파란 하늘위를 유영하듯 흘러가는 흰구름을

바라보며 그렇게 시간을 보내는것도 좋다~

 

 

 

새벽에 일어나느라 피곤하다는 남편이 잠든 동안

나는 남은 장작을 태우며

다시 책속으로 빠져든다~~

 

 

 

조금만 더 조금만 더...

가는 시간을 붙잡고 싶구나

 

차박캠핑.차박텐트는 코코넛캠핑  <<==

차량용어닝과 어닝룸텐트 할인행사소식~♬

즐거운 캠핑 이야기 2018.07.17 17:52

 

 

 

차량용어닝과 어닝룸텐트 여름휴가철맞이 특가소식~♬

 

 

코코넛캠핑에서 여름휴가철을 맞아 공동구매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할인행사를 시작했다~

이 기회에 후방어닝브라켓까지 구입,장착하는것도 좋겠다 ^^

 

여름휴가철맞이 할인행사 둘러보기

==>>>> https://cafe.naver.com/coconut471/9697

연락처 : 010-9618-7654

 

사계절캠핑에 적합한 원단으로 제작된 폴리곤 어닝룸텐트는

이제 차량텐트/차량도킹텐트로써의 자리를 확실하게 잡았다~~

 

차량용어닝은 어닝대로 그늘막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잠자리가 필요할땐 어닝에 간단하게 연결하는 폴리곤 어닝룸텐트

거기에 차량의 후방으로 돌려서 사용할 경우

차박캠퍼들에겐 더 없이 훌륭한 공간이 아닐 수 없다 ^^

 

 

폴리곤 어닝룸텐트의 3면을 모두 개방하여 사용하면

내 입맛에 맞춰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바닥의 상황에 상관없이 계곡이나 강, 바다등 어느곳이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기에

캠핑장 뿐만아니라 오지캠핑이나 노지캠핑, 낚시캠핑에도

그 활용도가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 ^^

 

여름용 모기장룸텐트 할인특가 소식이요~~

분류없음 2018.06.05 18:17

 

여름용 모기장룸텐트 할인특가  소식이요~~

 

 

 

낮기온이30도가 훌쩍 넘어서기 시작했어요~

그나마 저녁엔 선선하니 다행이죠~

 

앞으로 몇달은 여름인데 무더위 캠핑에 필요한 모기장룸텐트가 드뎌

할인판매를 시작했다 ~~

 

코코넛캠핑의 모기장어닝룸텐트가 할인가에서 또 할인을 한 가격으로

판매를 한다고 하니 기회를 잡아야겠쥐~~  ㅎㅎ

거기에 폴리곤 어닝룸텐트도 할인판매를 한다고 하니 꼭 한번 방문해봐야겠당 ^^

 

여름엔 어쩔 수 없이 모기나 벌레의 습격을 받을 수 밖에 없다

그나마 이렇게 모기장텐트를 사용하면 웬만한 해충은 막아주고

뻥뚫려 바람도 슝슝~~~ 

이만한게 없쥐 ^^

 

코코넛캠핑 모기장어닝룸텐트 할인특가판매 바로가기

==>>> http://cafe.naver.com/coconut471/9489

 

코코넛캠핑 폴리곤 어닝룸텐트 할인판매 바로가기

===>>>  http://cafe.naver.com/coconut471/9251

 

 

 

 

올뉴쏘렌토 차박캠핑을 위해 폴리곤 장착~~

분류없음 2018.05.31 18:34

 

올뉴쏘렌토 차박캠핑을 위해 폴리곤 장착~~

 

 

 

올뉴쏘렌토에 차박캠핑을 하기위해 차량도킹텐트를 알아보다가

코코넛캠핑의 사이드어닝가 폴리곤을 장착하였다 ^^

 

차량에서 잠만 자기 위한 텐트를 사용해봤지만

좁고 답답했다.

생활공간이 없는것도 불편했기에 트렁크를 오픈해서 사용하는

차량도킹텐트를 찾아 여기저기 많이도 기웃거리다 찾은

코코넛캠핑의 후방텐트~~

 

요거 하나면 사계절 걱정없이 간편하게 캠핑을 할 수 있겠다 ^^

 

 

 

 

장착을 하고 어닝을 펼쳐보니 맘에 쏙 든다~

이제 필드로 나가기만 하면 되겠다~

 

차량도킹텐트나 후방텐트/차박텐트를 찾는다면 코코넛캠핑으로 ~~

http://cafe.naver.com/coconut471/9448

 

 

 

 

차량도킹텐트 폴리곤 어닝룸텐트 할인행사소식~

분류없음 2018.05.08 19:56

 

차량도킹텐트 폴리곤 어닝룸텐트 할인행사소식~

 

 

 

차량을 이용한다는 장점을 가진 차박캠핑

차박캠핑의 정점을 찍을 차량도킹텐트인 폴리곤 어닝룸텐트는

간편하게 차량의 어닝에 연결하여 사용 할 수 있는 간편한캠핑을 즐길 수 있다

 

코코넛캠핑에서 이번 5월을 맞아 할인행사를 한다는 반가운 소식이이 있다~~ ㅎㅎ

==>>>  http://cafe.naver.com/coconut471/9251

 

어닝이나 어닝룸텐트의 할인행사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어느 항구에서 조용하게 차박캠핑~♬

분류없음 2018.04.24 17:13

 

어느 항구에서 조용하게 차박캠핑~♬

 

 

차를 이용한 간편한 캠핑은 요즘의 트랜드

차량에 간편하게 도킹할 수 있는 폴리곤 어닝룸텐트는

차박캠핑을 하는 캠퍼들에게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는 이유다~~

 

길을 달리다 경치가 좋은 곳이 있다면 차를 멈추고

그곳이 어디든 캠핑의 장소가 된다.

 

그렇기에 간편하고 빠르게 치고 걷을 수 있는 폴리곤은

우리의 캠핑모드가 될것 같다

 

*** 폴리곤 어닝룸텐트/차량도킹텐트 구입한곳 ***

==>>>  http://cafe.naver.com/coconut471

 

 

 

 

 

노지에서의 간편한 차박캠핑~~

분류없음 2018.04.02 15:34

노지에서의 간편한 차박캠핑~~

 

 

 

도심을 살짝 벗어난 어느 노지에서의 짧은 캠핑~

복잡하고 시간걸리는 텐트를 벗어버리고

갈아탄 폴리곤 어닝룸텐트~~

 

지금껏 사용해본 텐트만해도 8개인가? 9개인가?....

짐과 텐트의 압박에서 벗어나고파

이것저것 써보던중 알게된 폴리곤~~ ㅎㅎ

 

간단하고 내가 좋아하는 오지나 노지캠핑에 딱 맞는

편리한 텐트를 만났다 ^&^

 

주말근무를 마치고 달려가 10분이이면 끝내는 간편한 폴리곤을 치니

친구들이 깜놀한다  ㅋㅋㅋ

잠이야 차에서 해결한다지만

차를 마시거나 밥을 해먹을 곳도 필요하고...

친구들이 찾아오면 같이 앉아 있을곳이 필요해 검색을 하다 발견한 코코넛캠핑~~ ㅎㅎ

암튼 이래저래 편하게 캠핑을 즐기니 좋지 뭐 !!~~

 

 

 

 

 

폴리곤어닝룸텐트/차박텐트/차량도킹텐트 구매한곳  

 ===>>>  http://cafe.naver.com/coconut471/1480

폴리곤어닝룸텐트로 부자 차박캠핑~

분류없음 2018.03.20 16:51

 

폴리곤 어닝룸텐트로 부자 차박캠핑~

 

 

 

오지에서의 자유와 여유를 만끽~~

아들과 단둘만의 시간을 가졌다.

차박을 위해 폴리곤어닝룸텐트로 바꾼뒤 우리의 캠핑은

가벼워지고 간단해졌다.

텐트치기 싫어 캠핑가지 않겠다던 아들녀석도

두말없이 따라나선다  ㅎㅎ

숲속에서 갖은 아들과 단둘만의 시간~

역시 간편해진 캠핑덕에 부릴 수 있는 여유가 아닐까.

차박캠핑은 우리 가족에게 많은 것을 바꿔준것 같다 ^^

 

 

야침모드가 좋다는 알들의 의견대로

오늘은 야침모드로 변신~

워낙 폴리곤 어닝룸텐트의 공간이 넓어 야침 두개를 펼쳐놓고도

굉장히 여유롭다 ~~

 

** 폴리곤 어닝룸텐트 알아보기  ==>>>http://cafe.naver.com/coconut471

차박을 위해 포드익스플로러에 폴리곤 장착~~♬

분류없음 2018.03.20 06:30

 

차박을 위해 포드익스플로러에 폴리곤 장착~~

 

 

 

완벽한 차량도킹텐트인 폴리곤으로 차박을 하기 위해

차량용 사이드어닝을 장착~

 

 

 

 

어닝은 요모조모 쓸모도 많아 어닝단독만으로도 자주자주 애용할듯~~

 

 

 

복잡한 텐트는 이제 그만...

어닝에 간편하게 연결하는 어닝룸텐트 폴리곤도 쉽게 설치완료 ~ ㅎㅎ

 

 

 

요렇게 트렁크를 짜잔 열어주면

차에서 잠을 자려는 차뱍캠핑엔 완벽한 조합이다 ~

짐을 꺼내기에도 편하고 잠을 자기 위해

드나들기에도 좋겠다.

트렁크 아랫부분에 야침을 놓으면

아이 혼자 차에서 놀아도 걱정은 없을듯  ~~~ㅎ

 

 

 

 

치고 걷기에 편한 폴리곤 어닝룸텐트로

이젠 가볍고 편하게 캠핑하겠다 ^^

 

 

 

 

 

 

 

간편한캠핑에 좋은 차량도킹텐트는 역시 폴리곤이 최고

어닝룸텐트 폴리곤 강추 ~~ ^&^

폴리곤 어닝룸텐트 구입처 ==>>  http://cafe.naver.com/coconut471

 

노지에서의 차박캠핑엔 폴리곤 Good~~

분류없음 2018.02.20 16:28

 

노지에서의 차박캠핑엔 폴리곤 Good~~

 

 

켐핑은 역시 동계캠핑 !!~~

노지에서 지인들과 함께한 캠핑

이른아침에 일어나보니 모든것이 얼어있지만

따뜻하게 숙면을 취했다 ~

 

아직은 차박만큼 편하고 간단한게 없는것 같다

차박캠핑에 가장 적합한 차량도킹텐트의 갑은 역시 폴리곤이 짱 ~~

 

빠르고 간편하고 공간도 넓고

요즘은 폴리곤 하나면 끝~

울 부부의 캠핑스타일은 폴리곤이 있어서 차박으로 쭈욱  ~~ ㅎㅎ

 

 

 

겨울 햇살아래 열어놓은 폴리곤 어닝룸텐트 ~~~

차박텐트로 이것저것 몇가지 써봤지만

원단이 얇거나 공간이 좁거나 아님 창문이 없거나

바람이 숭숭....

역시 폴리곤은 차박텐트의 원조답게 최곤인듯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