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터에서 차박캠핑으로 간편한캠핑을~~

즐거운 캠핑 이야기 2018.07.18 17:26

 

낚시터에서 차박캠핑으로 간편한캠핑을~~

 

 

오랜만에 시간이 맞은 울 세식구~~

멀리는 나가지못하고 낚시겸 캠핑을 위해 가까운곳으로

간다하게 챙겨 다녀왔다 ^^ 

 

 

더운날씨라 일단 어닝 먼저 펼친다~

나들이를 나갈때 엄청 잘 쓰고 있는 코코넛캠핑 차량용어닝~~ ㅎㅎ

역시 블랙코팅된 얇은 폴리원단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

코코넛 어닝은 캔버스원단이라 차광효과 짱짱~~!!!!

 

 

 

10분도 되지않아 폴리곤어닝룸텐트 휘리릭 펼치고

남편은 낚싯대를 들고 사라지고

나는 음악 틀어놓고 주섬주섬 커피 마셔가며 살림살이 정리를 한다

폴리곤어닝룸텐트로 차박캠핑을 시작한 뒤로는 텐트치는 시간도 단축되니

즐거움과 편리함이 배가 되었다 ^^

 

 

캠핑을 시작한지 17년쯤...

차박캠핑을 시작한지는 2년여쯤....

17년 도안 바닥텐트, 루프탑, 하드탑, 트레일러.. 여러가지 다양한캠핑을 해봤지만

결국 차박이 가장 편한걸로 울 부부는 일치를 봤다

아들이 없는 보통때는 차에서 잠을 자지만 오늘은 아들이 합류한 관계로

나혼자 차에서 자고 남편과 아들은 야침모드로~~ ㅎㅎ

 

 

 

살림살이 정리하고나니 울 아덜

야침위에서 뒹굴뒹굴 하느라 일어날 줄 모른다...ㅎㅎㅎ

그래~~  너도 좀 쉬어라 ^^

 

 

 

점심때가 되자 해가 중천에 올라 폭염이 시작된다,,, 

폴리곤 어닝룸텐트의 장점은 바로 이것~~

지퍼를 열어 옆쪽의 천을 들어주면 이렇게 오픈이 되어

시원하게 생활할 수 있다

이걸 나혼자 했다능... 하필이면 아들이 아빠의 곁으로 낚싯대 들고 가버린후였당 ㅠㅠ

 

 

 

음악 틀어놓고 뒹굴거리며 간식도 먹고 책도 읽고

친구랑 밀린 통화도하고 혼자놀기에 빠져든다  ㅋㅋㅋ

 

 

 

점심먹고 다시 낚시터로 간 울집 두 남자 둘....

6시가 넘어서야 돌아왔다.... 혼자도 재밌었는데  ㅋㅋㅋ

저녁시간이니 낮에 들어놓았던 옆면의 천을 내려 다시 텐트로 만들어주고

저녁준비를 한다 ~

 

 

 

모처럼 야외에서의 삼겹살구이는 환상의 맛 ~~~

고기구워 먹으며 밀린 이야기와 자잘자잘한 수다를 떨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차량용어닝 & 폴리곤어닝룸텐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마침 세일중이라고 하니 지금이 싸게 구입할 절호의 찬스)

==>>> https://cafe.naver.com/coconut471/9697

 

폴리곤 차박캠핑 후기~

즐거운 캠핑 이야기 2018.05.11 16:37

 

폴리곤 차박캠핑 후기~

 

 

 

차량을 그대로 이용한 차박캠핑의 매력에 빠진 요즘~

 

차량 그리고 어닝만 있으면 머무는곳이 바로 캠핑장이 된다

 

루프탑에 어닝을 사용하는 친구와 폴리곤으로 차박캠핑을 하는 나~

우리 둘은 뜻만 맞으면 바로 어디론가 떠난다

 

함께 루프탑을 사용하다가

얼마전 코코넛캠핑의 폴리곤 어닝룸텐트로 갈아탔다.

어차피 가지고 있던 어닝에

폴리곤을 구입해서 연결하고 차량과 도킹하면 끝~

 

이젠 복잡한게 점점 싫어진다

간단하고 편리한 폴리곤 하나면 길을 달리다가도

머무는곳이 바로 오늘 우리의 하룻밤 묵어갈 곳이 된다

 

이런저런 차박텐트를 알아보다가 발견한 코코넛캠핑 폴리곤을

차량의 뒤로 돌려 트렁크를 오픈해서 사용하면

차박캠핑의 정석이 된다~

 

 

 

어느 깊은 숲속

친구가 있고 우리의 이야기가 있는곳

오늘 우리의 숙영지~

루프탑보다 더 빠른 폴리곤을 보고 친구가 감탄을 한다

역시 폴리곤으로 선택하길 잘한것 같다.

코코넛캠핑 폴리곤 할인과 여름철 모기장텐트 공동구매의 기회를 노려봄이 좋을것같다

   >>>> http://cafe.naver.com/coconut471/9251

 

코코넛캠핑 폴리곤 어닝룸텐트 할인소식과 여름철에 꼭 필요한 모기장어닝룸의 공동구매 소식도 있다.  >>>> http://cafe.naver.com/coconut471/9251

안면도에서 카약낚시와 차박캠핑~

분류없음 2018.05.04 18:17

 

 

안면도에서 카약낚시와 차박캠핑~

 

 

 

아직은 한적하지만

서늘한 안면도에서 이틀간 우리둘만의 조용한 차박캠핑을위해

근처 슈퍼에서 간단히 장을 봐 들어왔다...

 

간편한캠핑이 좋아 시작한 차박캠핑~

차를 이용한 잠자리와

생활을 위한 폴리곤어닝룸텐트만 있으면 끝~

다른 이것저것 몇가지의 텐트를 도킹해봤지만 좁거나

복잡하거나 차광이 약하거나 완벽하게

도킹이 되지않아 많은 검색후에 찾아낸 코코너캠핑의 폴리곤어닝룸텐트~

 

간편함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폴리곤이 있기에

 우리의 간편한 차박캠핑을을 계속할 수 있을 것 같다 ^^

 

 

 

폴리곤 어닝룸텐트/ 차량도킹텐트 http://cafe.naver.com/coconut471

 

 

폴리곤 어닝룸텐트 할인행사~

즐거운 캠핑 이야기 2018.04.27 18:51

 

폴리곤 어닝룸텐트 할인행사~

 

 

차박캠핑 인구가 점점 늘어가는 요즈음

차량에 도킹을 할 수 있는 텐트가 인기다~~

차량도킹텐트의 수도 많지만

이것저것 조건에 맞지않아 불만스러운 점이 많다.

 

그들중 코코넛캠핑의 폴리곤 어닝룸텐트는 차박캠퍼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부분이 많다.

 

일단 캠핑을 하는 사람이 만들었다는 점...

이것저것 모방하여 짜집기한 제품들과는 다르다~~

 

그 필요와 실효성을 기반으로 만든 코코넛캠핑의 폴리곤은

요즘 대세인 간편한캠핑과 편리성을 모두 충족시켜준다

 

어닝은 어닝 봄,여름,가을 유용하게 단독으로 사용가능하고

텐트가 필요하다면 어닝에 간단하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차량의 후방텐트로 이용한다면

트렁크를 오픈하여 사용하므로 더욱 편리한 차박캠핑에 도움을 주겠다 ^^

 

이번 코코넛캠핑에서 폴리곤 어닝룸텐트와 어닝의 할인행사 소식이 있다   

==>>>  http://cafe.naver.com/coconut471/9251 

그동안 눈팅만 하고있었다면 이 기회를 노려봄이 좋을듯 싶다 ^&^

 

 

폴리곤 어닝룸으로 간편한 차박캠핑 ~♪

분류없음 2018.04.26 09:00

 

폴리곤 어닝룸으로 간편한 차박캠핑 ~♪

 

 

경치좋은 바닷가에서의 하룻밤을 보내기에

거추장스럽고 복잡한 건 질색~

 

간단하고 편리하게 그리고 빠르게

부담을 줄여주는캠핑~

 

차를 이용한다는 장점을 가진 차박캠핑은

분명 매력이 있는 캠핑트랜드임에 틀림없는것 같다

 

그런 차박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해주는 것이 바로

코코넛캠핑의 폴리곤이다~

 

잠은 차에서 해결하고

그외의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대한 차량과의 연결을 밀접하게 해주어

불편함이 없다~

 

갑자기 떠난 캠핑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차박캠핑~

차박캠핑을 하기위해선 동반자처럼 폴리곤이 자리하고 있다 ^^

폴리곤 어닝룸텐트/차량도킹텐트/모기장텐트(할인행사중) 구입처

==>>> http://cafe.naver.com/coconut471/9251

[모기장텐트] 할인행사~~득템기회^^

분류없음 2018.04.26 08:00

 

[모기장텐트] 할인행사~~ 득템기회 ^^

 

 

 

올해는 봄이 조금 긴것 같이 느껴지지만

한낮의 기온은 뜨거워 반팔차림의 사람들이 많이 보인다

 

여름이 오기전 미리미리 준비해야할 것이

바로 모기장텐트~~

지난 캠핑때도 텐트없이 어닝만으로 캠핑을 할 정도로

봄이 물러가고 있음을 느꼈다.

 

모기장텐트를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이 득템기회~

할인행사를 하는곳이 있다~

 

 

코코넛캠핑에서 모기장텐트의 공동구매를 시작했다.

한여름의 뜨거움엔 장사가 없지만

시원한 어닝아래 모기장 치고 있으면

모기걱정 No~~~!!

더위걱정도 No~~~!!

뜨거운 바닷가에서도 걱정없다 

 

모기장텐트만으로 뭔가 허전하다면 사이드월 쳐주면 더이상 걱정 끝~

 

모기장 어닝룸텐트와 사이드월을 함께 할인가격으로 구입할 찬스!!!!

 

코코넛캠핑 모기장어닝룸텐트 & 사이드월 공동구매  ==>>>

http://cafe.naver.com/coconut471/9250 

 

 

 

 

 

 

 

 

 

어느 항구에서 조용하게 차박캠핑~♬

분류없음 2018.04.24 17:13

 

어느 항구에서 조용하게 차박캠핑~♬

 

 

차를 이용한 간편한 캠핑은 요즘의 트랜드

차량에 간편하게 도킹할 수 있는 폴리곤 어닝룸텐트는

차박캠핑을 하는 캠퍼들에게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는 이유다~~

 

길을 달리다 경치가 좋은 곳이 있다면 차를 멈추고

그곳이 어디든 캠핑의 장소가 된다.

 

그렇기에 간편하고 빠르게 치고 걷을 수 있는 폴리곤은

우리의 캠핑모드가 될것 같다

 

*** 폴리곤 어닝룸텐트/차량도킹텐트 구입한곳 ***

==>>>  http://cafe.naver.com/coconut471

 

 

 

 

 

바람과함께한 어느 노지에서의 차박캠핑

분류없음 2018.04.12 05:00

 

바람과함께한 어느 노지에서의 차박캠핑

 

 

4월이기에....

일기예보만 믿고 나섰건만

하루종일 심상치않은 바람을 알면서도 우리는 그곳으로 향했고

바로 후회했다.....

 

바람때문에 텐트를 치는것조차 어려운 경험은 두어번 있었지만

이번처럼 극심한 바람으로 힘들었던건 처음이었다.

 

하지만 우리는 포기를 모르기에... ㅎㅎ

 

그 험한 바람에도 끄덕없는 폴리곤 어닝룸텐트 덕분에

우리는 폴리곤 안에서 난로도 없이 따뜻한 캠핑을 할 수 있었다... ㅎㅎ

차박캠핑엔 역시 폴리곤이 갑일세 !!!!~~

 

 

 

 

 

 

 

이번에 새로 구입한 스타렉스~~

차박캠핑과 여행을 해보려고 이것저것 구상중..

 스타렉스 도킹텐트를 제작했다

어닝없이 간단하게 척척 완성되는 스타렉스도킹텐트~ ㅋㅋ

극심한 바람때문에 제대로 각이 나오지않아

모양이... 그렇지만 내부도 넓직하고 돔모양의 천정도 그렇고

맘에 쏙든다 ^^

담엔 좀더 예쁘게 찍어봐야징  ^&^

 

★★★ 폴리곤 어닝룸텐트/스타렉스 도킹텐트 구입.문의처   

 ☞☞☞   http://cafe.naver.com/coconut471

 

 

차박을 위해 포드익스플로러에 폴리곤 장착~~♬

분류없음 2018.03.20 06:30

 

차박을 위해 포드익스플로러에 폴리곤 장착~~

 

 

 

완벽한 차량도킹텐트인 폴리곤으로 차박을 하기 위해

차량용 사이드어닝을 장착~

 

 

 

 

어닝은 요모조모 쓸모도 많아 어닝단독만으로도 자주자주 애용할듯~~

 

 

 

복잡한 텐트는 이제 그만...

어닝에 간편하게 연결하는 어닝룸텐트 폴리곤도 쉽게 설치완료 ~ ㅎㅎ

 

 

 

요렇게 트렁크를 짜잔 열어주면

차에서 잠을 자려는 차뱍캠핑엔 완벽한 조합이다 ~

짐을 꺼내기에도 편하고 잠을 자기 위해

드나들기에도 좋겠다.

트렁크 아랫부분에 야침을 놓으면

아이 혼자 차에서 놀아도 걱정은 없을듯  ~~~ㅎ

 

 

 

 

치고 걷기에 편한 폴리곤 어닝룸텐트로

이젠 가볍고 편하게 캠핑하겠다 ^^

 

 

 

 

 

 

 

간편한캠핑에 좋은 차량도킹텐트는 역시 폴리곤이 최고

어닝룸텐트 폴리곤 강추 ~~ ^&^

폴리곤 어닝룸텐트 구입처 ==>>  http://cafe.naver.com/coconut471

 

노지에서의 차박캠핑엔 폴리곤 Good~~

분류없음 2018.02.20 16:28

 

노지에서의 차박캠핑엔 폴리곤 Good~~

 

 

켐핑은 역시 동계캠핑 !!~~

노지에서 지인들과 함께한 캠핑

이른아침에 일어나보니 모든것이 얼어있지만

따뜻하게 숙면을 취했다 ~

 

아직은 차박만큼 편하고 간단한게 없는것 같다

차박캠핑에 가장 적합한 차량도킹텐트의 갑은 역시 폴리곤이 짱 ~~

 

빠르고 간편하고 공간도 넓고

요즘은 폴리곤 하나면 끝~

울 부부의 캠핑스타일은 폴리곤이 있어서 차박으로 쭈욱  ~~ ㅎㅎ

 

 

 

겨울 햇살아래 열어놓은 폴리곤 어닝룸텐트 ~~~

차박텐트로 이것저것 몇가지 써봤지만

원단이 얇거나 공간이 좁거나 아님 창문이 없거나

바람이 숭숭....

역시 폴리곤은 차박텐트의 원조답게 최곤인듯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