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비시 루프탑텐트 바닥에 매트 깔고 장마철에도 보송보송~~

분류없음 2015.08.07 00:30

 

야마비시 루프탑텐트 바닥에 매트 깔고 장마철에도 보송보송~~

 

 

요즘 캠핑을 나가면 시도때도 없이 비가 내린다.

올 여름 가뭄이 심하다고 하더니 요상하게 캠핑나갈때마다

비가 내린다.

 

루프탑의 장점.

비오는 우기에 꿉꿉함이 아무래도 일반 바닥텐트보다는 훨씬 덜하다.

각종 해충으로부터 보호도 받고 좋다.

그러나 이렇게 계속해서 비가 내리고

제대로 건조도 못한 상태에서 또 캠핑을 나가게되다보니

꿉꿉하고 눅눅함이 전혀 없지는 않다.

 

 

 코코넛캠핑 나우님과 상의하여 매트를 깔았다.

동계캠핑때문에 몇번 할까말까 망설이다가 결국 여름철에

매트공사를 마치네... ㅎㅎ

 

 

장마철임에도 매트를 적당하게 켜고 자니

완전 뽀송뽀송하니 눅눅하지도 않고 엄청 좋다~~~

 

 

혹시라도 매트가 움직일까봐 고정작업까지 해주셨다.

루프탑텐트 내부는 원래 깔려있는 매트위에 이렇게 감성매트를 깔아놓으니

아늑해보이고 느낌도 좋다.

전에는 면으로 된 스프레드를 가지고 다니면서 깔아주었었는데

이젠 그럴필요도 없고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되어 있으니 루프탑텐트를

접었다 폈다 하더라도 고정되어 너무 좋다~~~  ^^

 

 

내부에 깔아놓고 사용할 수 있으니

또 하나의 짐이 줄었다.

매트로 인해 두께가 걱정된다고 하니 깔깔이바 작업까지 완벽하게 해주셨다.

 

루프탑텐트 깔깔이바 작업은 요기로

↓↓↓↓

http://cafe.naver.com/coconut471/1651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캠핑가기 좋은날, 모닥불 피워놓고 루프탑캠핑

분류없음 2015.05.09 18:52

 

 캠핑가기 좋은날, 모닥불 피워놓고 루프탑캠핑

 

 

주말 오후...

 

근무를 마치고 달린다.

 

몸은 근질거리고 마음은 이미 캠핑장에 가있고~~

 

불질하고 싶다.

 

깜깜해서야 도착하고 여러명이 기다렸다는듯이

달려들어 우리의 루프탑을 함께 펼친다.

 

루프탑이야 순식간에 펼칠 수 있는 간편한 텐트지만

여러명이 하니 휘리릭~~~~

이것이 루프탑텐트의 장점.

오지라도 상관없고, 밤이라도 상관없다.

 

 

하나둘 모여들어 평화로운 마을을 만든다.

 

 

 

배고픔을 해결했으니

모닥불을 피워야지~~~~

불가로 모여드는 사람들...ㅎㅎ

그렇게 깊어가는 밤을 함께 보낸다.

 

루프탑텐트. 어닝무료 증정행사  알아보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루프탑캠핑]야마비시 루프탑 달고 화창한 봄날 캠핑가요~~

분류없음 2015.03.27 20:37

 

 

 

[루프탑캠핑]야마비시 루프탑 달고 화창한 봄날 캠핑가요~~

 

 

 

 

추운겨울도 다 지나고 따뜻한 햇살이 가득한 봄날이네요~~~^^

 

 

이렇게 좋은 날 집에만 있을 수는 없겠지요!!

 

가족들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화창한 봄날 캠핑가요 *^^*

 

 

아직 그늘엔 쌀쌀함이 남아있지만

햇볕이 내리쬐는 곳은 따땃하답니다~~

 

 

 

 야마비시루프탑 펼치고 확장형언엑스까지 펼쳐놓으니

엄청난 공간이 생기지요!!

화창한 날씨에 폴대를 이용해 시원하게 열어봤어요.

 

정말 정겹고 푸근해 보이네요.

 

아이들은 루프탑을 마치 다락방마냥 오르내리고..

엄마와 아빠들은 준비해온 맛있는 음식들을 열심히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요 ^^

 

 

 

 

 

한낮의 평화로움이 느껴지는 캠핑이야말로

가족모두가 즐길 수 있는 완벽한 레포츠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ㅎㅎ

 

 

번주는 어디로들 나가시나요...??

 

어디를 가든 항상 안전한 캠핑, 즐거운 캠핑 하세요 ^^

 

 

어닝무료증정에 대한 정보를 원하시면 ☜☜ 클릭해보세요 ^^

 

 

 

 

루프탑/어닝/카라반/트레일러/오토캠핑

코코넛캠핑

010-9618-7654

 

 

 

 

 

 

 

 

 

야마비시루프탑텐트,루프탑텐트공동구매,루프탑텐트,확장형언액스,확장형모기장,탑캠어닝,어닝풀하우스,어닝스크린,코토카텐트,가로바,세로바,툴레,코토,유일,야키마,아테라,윈드가드,윈드페어링,디스커버리캠프,스토리지웍스,힐랜더,나마스떼,아이캠퍼,코보,대캠,큐브랙,트레일러,카라반,오토캠핑,사계절텐트,다락방,차량위텐트,난방좋은텐트,바람에강한텐트,루프탑텐트장점,루프탑텐트단점,루프탑텐트장착,루프탑텐트사용설명,오토캠핑장,오지캠핑,겨울캠핑난방,중고루프탑텐트,루프탑텐트이전장착,루프탑텐트보관,루프탑텐트관리,루프탑텐트곰팡이,루프탑텐트세탁,루프탑텐트as,감성캠핑,코베아,콜맨,스노우픽,카즈미,캠핑세컨카,루프박스,루프백,텐트수납

저작자 표시
신고

[루프탑텐트/야마비시 루프탑] 노지캠핑.편리한 루프탑.

분류없음 2015.03.25 15:56

 

 

 

 [루프탑텐트/야마비시 루프탑] 노지캠핑.편리한 루프탑

 

 

 

근무를 마치고 무조건 달렸다.

 

달리다가 도착한 어느 노지.

늦은밤이지만 걱정은 No.

루프탑의 최대장점.

사다리만 내리면 된다는 사실

 

간단하게 사다리를 내려 루프탑을 펼치고

차 한잔을 만들어 마신다.

 

 

 

화로대를 꺼내어 불을 피운다.

더 이상 무엇이 필요할까....

 

 

 

타닥타닥 타들어가는 장작이 제 몸을 사르는 소리와

어둠속의 고요함.

따뜻한 차 한잔.

그리고....

 

 

 

 

긴 시간동안의 여행도 좋지만

때로는 뜻하지않은 짧은 시간의 여행이 주는

만족감 또한 행복함을 준다.

아무런 준비없이 몸을 움직이는것도

또한 늦은밤이라는 시간에 구애받지않고

캠핑을 즐길 수 있는것도 모두가 루프탑캠핑을 시작하고 부터이다.

루프탑이 주는 편리함에 이젠 물들어 버렸다.

 

시간이 흘러가지만

쉽게 불가에서 떠날수가 없다.

 

 

바쁜일상중에 불현듯 떠나고 싶을때

망설임없이 떠날 수 있는 캠핑이 좋다~~~~

루프탑캠핑이 좋다.

 

 

 

 

야마비시 루프탑텐트가 궁금하시면 ☜☜ 를 클릭하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야마비시]야마비시 루프탑텐트.루프탑캠핑.떠나고 싶다

분류없음 2015.03.19 17:13

 

 

 [야마비시]야마비시 루프탑텐트.루프탑캠핑.떠나고 싶다

 

 

 

 

지난 겨울 캠핑때의 모습.

 

아!!!! 떠나고 싶으다~~~~~~

 

 

 

야마비시 루프탑텐트가 궁금하시면 클릭해보세요 ~~

 

 

 

저작자 표시
신고

[루프탑텐트]루프탑추천/야마비시 루프탑텐트.별보기창/텐션바

분류없음 2015.03.19 13:10

 

 

 

 [루프탑텐트]

루프탑텐트추천/야마비시 루프탑텐

별보기창/텐션바

 

 

 

따사로운 햇살이 이제 완전한 봄이 되었네요.

 

동계캠핑을 주저하셨던 분들이라면 이제 슬슬 몸을 움직일때가 된거죠?  ㅎㅎ

 

오늘은 야마비시 3룸 확장형루프탑텐트를 소개해드릴게요~~~

 

루프탑텐트에 대한 관심이 점점 늘어감에 따라

수요자가 늘어나다보니

다양한 루프탑텐트들이 많이 선보이고 있는데요

 

루프탑텐트를 결정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건 뭘까요?

가격, 품질, 편리성,.....

여러가지가 있겠지요?

그 모든걸 충족 시킬 수 있는것이 바로 야마비시루프탑텐트 가 아닐까 싶어서

소개해드리려구요 ^^

 

 

 

야마비시 루프탑텐트가 다른 몇가지 팁을 알려드릴게요..

야마비시 루프탑텐트는 확장형언엑스가 기본에 포함되어 있답니다.

거기에 다용도선반(신발장) 두개, 텐트를 받쳐주는 보조폴대가 두개,

전기장치가 루프탑내부에 설치되어 있다는 중요한 사실.

루프탑텐트내부에 1개, 언엑습분에 2개, 확장형언엑스에 1개의 등이 있어

사용하기에 편리하다는 점...ㅎㅎ

게다가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부분이 루프탑텐트 내부 천정에 별보기창이 생겼어요~~~

깜깜한 밤에 잠자리에 누워 야광별을 볼 수있으니 얼마나 좋을까요!!

아이들도 엄청 좋아하겠지요~~

 

 

 

기존 루프탑텐트의 단점과 불편성을 최대한 보완한 야마비시 루프탑텐트

아주 사소한 것까지 하나하나 신경을 쓴 흔적이 보이네요.

텐션바 하나까지 요로코롬....

 요거 하나로 어떤 차이가 있는지 캠핑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잘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코코넛캠핑에 가면 루프탑텐트의 박사인 나우님이 직접 상담부터 장착, 사후관리까지

모두 해결해준답니다.

전화 상담 받아보세요 ^^

 

 

코코넛캠핑

070-4274-7330/010-9618-7654

 

 

 

 

 

저작자 표시
신고

[루프탑텐트]테라칸에 루프탑텐트 달기.별보기창까지^^

분류없음 2015.03.18 00:26

 

 

 

[루프탑텐트]테라칸에 야마비시 루프탑텐트 달기

별보기창까지^^

 

 

 

 

테라칸에 드디어 야마비시루프탑텐트 달고

캠핑장으로 고고씽~~~~

 

 

일주일전에 예약을 하고 드디어 애마 테라칸에 야마비시루프탑텐트를 달았다.

코코넛캠핑에서 어닝증정행사를 한다길래

친구와 함께 구경삼아 갔던길..... 당장 질러버렸다 !!!!!

 

어닝을 공짜로 준다는데...ㅎㅎ 

 

루프탑텐트를 장착하는 과정.

참 신기하네.. 구경하느라 시간가는줄 몰랐다.

 

http://cafe.naver.com/coconut471

 

 

 

 

 

코코넛캠핑의 나우님의 빠르고 정교한 손놀림으로

어느새 장착을 마치고....

어닝을 펴본다.~~

생각했던것 보다 훨씬 맘에 든다. 요 어닝이 공짜!!! *^^*

사이즈도 맘에 들고 색상도 맘에 든다. 무엇보다 초스피드로 펼쳐진다는 점. ^^

 

 

 

이제 루프탑텐트를 펴본다.

사다리만으로 텐트를 세운다는 것이 그저 신기할따름...

사다리를 잡아 내려주니 텐트가 완성~~~ ㅋ

위로 올라가보니 푹신한 매트가 깔려있다~~~~~ ㅎㅎㅎ

 

 

 

기본에 모두 포함되어 있다는 다용도선반, 전기등, 보조폴대, 전기장치....

와우~~~  게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별보기창이 되시겠다 ^^

루프탑텐트 내부 천정에 새롭게 바뀐 별보기창이 보인다.

 

 

 

깜깜한밤이면 노란 점점이들이 야광으로 보인단다.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겠구만...ㅋㅋㅋ

 

 

 

 

이제 3룸 루프탑텐트가 완성되었다.

기본언엑스에 확장형언엑스까지 모두 펴보았다.

역시 소문대로 확장형언엑스의 플라이 부분이나 높이가 쏘옥 맘에 든다 ^^

야마비시루프탑텐트로 결정하길 잘한듯..ㅎ

 

 

 

 

함께간 친구와 열심히 텐트를 살펴본다.

이 정도면 친구부부 3팀과 함께 넉넉한 공간을 즐길 수 있겠다.

이제 완전 우리의 아지트가 되겠는걸...ㅎㅎ

 

 

 

커버까지 깔끔하게 씌워주면 끝!!

야마비시루프탑텐트의 깔끔한 커버와 어닝까지

테라칸과 아주 잘  어울리는것 같다 ^^

 

 

 

코코넛캠핑

070-4274-7330/010-9618-7654

 

 

 

 

 

 

저작자 표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