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란도스포츠 완탑에 차량도킹텐트 달기~~

분류없음 2017.06.12 16:06

 

 

코란도스포츠 완탑에 어닝달고 차량도킹텐트 달기~~

 

 

 

코란도스포츠 완탑 차량이라

어닝룸텐트로 간편하게 캠핑을 하고 싶었지만 여기저기 알아봐도

모두 거절..거절...

캠장에서 코란도스포츠에 어닝룸텐트를 후방으로 사용하는 것을 발견~~

 

첨본 그분에게 소개를 받아 코코넛캠핑 나우님에게 고민상담  ㅋ

큐브랙을 얹기로 결정했다

 

큐브랙 RT-1650 을 달고 후방어닝브라켓을 달았다.

 

 

 

 

코란도스포츠 완탑에 어닝과 후방브라켓 장착하기

==>>>  http://cafe.naver.com/coconut471/7359

 

 

달자마자 바로 바닷가로 캠핑 약속을 하고  ~~  ㅎㅎ

코코넛캠핑을 알게 되어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다

장착하고 펼쳐보니 더욱 만족 만족 !!~~

코.스로 캠핑을 하면서 이런저런 불만족스러웠던 부분이 모두 해결되어

이젠 좀 편안하게 캠핑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눈내리는 화천에서 스노우캠핑/동계캠핑

분류없음 2017.02.02 00:30

 

눈내리는 화천에서 스노우캠핑/동계캠핑

 

 

 

모처럼 지인들과의 번개캠핑~

좀처럼 눈구경을 하기 힘들다했더니만

화천에서 제대로 된 눈구경에 빠질 수 있었다.

하루종일 함박눈이 내리는 멋진 풍경속에서

제대로 스노우캠핑을 즐겼다 ^^

 

 

 

 

이번에 처음으로 블루밴카라반에 폴리곤을 도킹한

지인의 사이트~~

완전 히트히트 초히트     

폴리곤 어닝룸텐트는 차박 뿐만 아니라 완전 만능인듯 싶다  ^^

 

 

 

온통 흰눈으로 뒤덮힌 캠핑장

마치 눈의나라에 와 있는것같은 느낌이었다

 

 

 

 

 

 

 

 

 

 

 

동심에 빠진 막내는 눈사람을 만드느라 정신없다

 

 

 

폴리곤마을이 이룬 설경~~ 완전 멋지당  ㅎㅎ

 

 

 

오늘은 후방모드이긴 하지만 차박이 아니라

야침모드로 꾸며보았다.

폴리곤을 후방으로 사용하니 이런점이 좋다

야침을 두개 펼치고도 공간이 넓다~

 

 

 

지인이 준비한 육전도 부쳐먹고

 

 

가까운 곳에서 송어회도 떠오고

 

 

 

오늘 처음 폴리곤으로 차박을 하는 지인의 코란도스포츠~~

생각보다 넓고 아늑하다

 

 

 

 

 

 

 

 

 

 

 

이틀동안 우리의 사랑방이 되어준 블루밴 폴리곤 사랑방~~

 

 

블루밴 도킹 폴리곤 어닝룸텐트 →→ http://cafe.naver.com/coconut471/6425

폴리곤 후방텐트 →→ http://cafe.naver.com/coconut471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블루밴의 부족함을 폴리곤으로 해결~

분류없음 2017.01.26 00:30

 

블루밴의 부족함을 폴리곤으로 해결~

 

 

 

바닥텐트에서 루프탑텐트로 루프탑에서

결국 카라반 블루밴으로 갈아탄 지금...

 

직업의 특성상 항상 늦은시간에 캠핑을 나가야하다보니

남들 다 자는 시간에 팩박기도 미안하고

도착해서 바로 잠만잘 수있는게 뭐가 있을까?? 하다가 결정한

블루밴 카라반~

 

부부끼리만 다니다 보니 2인이 사용하기에 딱 좋긴하지만

한가지 단점이 생활공간이 부족하다는 점이었다.

 

고민과 검색끝에 코코넛캠핑의 폴리곤을 알게되었고

드디어 폴리곤과 어닝 그리고 후방어닝브라켓을 장착하였다

 

장착하자마자 후방텐트로 체결해보았는데

200% 만족 만족 대만족이다 ^^

 

Goooood~~~

 

 

 

 

문이 작아 사실 조금 답답한 감이 없지않았는데

이렇게 폴리곤을 연결하니 더욱 넓어지고

이젠 여름이나 겨울이나 걱정없이 캠핑을 다닐 수 있을것같다

 

 

 

의자를 돌려 잠자리로 바꾸면 되지만

사실 캠핑중 바꾼다는게 쉽지가 않아서 고민했던 부분..

이 모든점이 해결되었다

 

 

 

 

 

 

 

 

 

 

 

 

 

 

 

 

 

폴리곤&어닝&후방어닝브라켓 판매하는곳 ▶▶ http://cafe.naver.com/coconut471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어닝 룸텐트와 함께한 간편한캠핑 & 우중캠핑 ♬

분류없음 2016.08.10 18:36

 

 

어닝 룸텐트와 함께한 간편한캠핑 & 우중캠핑

 

 

캠핑을 하다보니 이런저런 여러가지 다양한 텐트를 걸쳐왔다.

10년이 넘게 캠핑을 하다보니 점점 간편함을 추구하게 되고,,,

 

요즘은 점점 더 간편한캠핑이 추세인듯 싶다~

 

시간이 나는대로 언제든 떠나면 될 수있는 차박캠핑을 시작하고

간단모드로 조금씩 준비해가는 과정이 재미있기도 하다~

 

 

어닝펴고 어닝룸텐트 펼치는 시간이 15분남짓~~

더이상 텐트 치고 바닥공사하는데 많은 시간을 들이는건 하기 싫다 ^^

 

게다가 지난번 후방어닝브라켓을 장착하고

어닝을 뒤로 돌로 후방텐트로 사용을 하다보니

더더욱 편리해진건 두말할 필요가 없다  ㅎㅎㅎ

 

짐 꺼내고 넣기에도 편하고 잠깐씩 낮잠 자기에도 좋다~~

또 함께 캠핑하는 지인들의 아이들이 차에서 노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어서

다들 만족해한다 

 

 

 

 

부슬부슬 비가 내리더니 점점 빗방울이 굵어진다

오홀~~~  제대로 우중캠핑을 할 수 있겠구만 

 

 

다른 차박용 텐트도 사용해보았지만 차와 밀착이 안되

비가 흘러들어오고 바람도 많이 들어와서 처분했다.

폴리곤은 바람과 빗물로부터 차단해주어 마음놓고 우중캠핑을 할 수도 있고

바람이 불어도 스트링으로 팩만 잘 박아주면 끄덕없다.

애초에 폴리곤으로 결정할걸 괜스레 2중3중으로 지출을 했나보다~~

 

 

 

비는 점점 굵어지고 혹시라도 밤새 내릴 비를 대비해서

팩도 단단히 박아둔다

 

 

연한 가스등이 밝혀진 폴리곤~

분위기 좋다 ^^

 

 

 

폴리곤 사랑방에 모여앉아 빗소리를 들으며 밤이 깊어가는줄도 모른다

차박의 좋은점이 바로 이런것~

바닥텐트와는 달리 비가와도 눅눅함이 없다.

게다가 트렁크를 열어놓으니 답답하지도 않고 시원해서 더더욱 좋다

 

폴리곤 어닝룸텐트 알아보기 ≫≫≫ http://cafe.naver.com/coconut471/5135

 후방어닝 브라켓 알아보기 ≫≫≫  http://cafe.naver.com/coconut471/5366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코코넛캠핑 어닝룸 폴리곤.차량연결텐트 폴리곤 어닝룸

분류없음 2015.05.27 16:53

 

 코코넛캠핑 어닝룸 폴리곤.차량연결텐트 폴리곤 어닝룸

 

 

날이 무더워짐에 따라 점점 어닝의 사용빈도가 늘어나고 있는것 같다.

더우기 어닝은 사이드월이나 프런트월 등으로

연결하여 사용하면 무더운 여름철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기도 하다.

 

나들이나 잠깐의 낚시정도라면 괜찮겠지만

1박을 하게 된다면 사정이 조금 달라지지않을까??

 

 

그래서 출시된 어닝룸 폴리곤.

코코넛캠핑에서 이번에 신제품 출시된 어닝룸텐트 폴리곤은

이런 모든 아쉬움과 불편함을 모두 충족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할 수있다.

 

 

 

기존 사용하고 있는 어닝이 있다면 (2.5M 기준)

지퍼로 연결만 하면 간단하게 장착이 가능한 어닝룸텐트이다.

천청부부은 어닝과 어닝룸텐트 2중으로 되어있으니

당연히 눈,비에 강할 것이고,

3면을 모두 세워서 사용한다면 프런트월이나 사이드월이 따로 필요없이

폴리곤 어닝룸 하나면 OK!!!!!

 

 

 

차량쪽의 스킨또한 지퍼로 조절가능하기때문에

바람이 많이 부는날이나 겨울철, 또는 차박캠핑을 하시는분들에겐

더없이 필요하고 좋은 부분이다~~

 

 

 

어닝룸 폴리곤은 사용자의 구미에 맞춰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기때문에

어떻게 사용하던 그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어닝룸텐트 폴리곤 좀더 알아보기

루프탑텐트(어닝무료증정행사)  좀더 알아보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루프탑출장장착]트레일러에 루프탑텐트 출장장착후기

분류없음 2015.05.21 16:47

 

 

[루프탑출장장착]트레일러에 루프탑텐트 출장장착후기

http://cafe.naver.com/coconut471

 

F&F트레일러에 야마비시 루프탑텐트 장착.

야마비시 루프탑텐트 2200달고 어닝과 프런트월까지 서비스로 받고~~  

 

 

일산에 매장이 있는 코코넛캠핑

충청도에서 장착을 하려던 원래의 계획이 일때문에

안양으로 변경...  ㅜ.ㅜ

안양으로 흔쾌히 와주셨다.

 

 

 

 

 

 

 

 

 

 

 

 

 

식구는 4명이지만 아이들이 조금 큰지라

넓게 사용하고싶어서 2200사이즈로 결정했다.

출입구도 두개고, 사다리도 두개가 있네~~

 

 

 

확장형언엑스까지 펼치니 실내 사이즈가 엄청나네... ㅎㅎ

오랫동안 고민하다가

야마비시루프탑텐트로 결정한 이유는 디자인이나 실용성, 크기, 가격

모두가 만족스러워서이다 ^&^

 

 

게다가 사이드어닝과 프런트월까지 무료증정행사를 하기에

이런 기회를 놓칠 수 없지~~

 

 

이제 캠핑장으로 고고씽 하기만 하면 된다.

자~~~  떠나볼까나???  ㅎㅎㅎ 

 

 

루프탑텐트 자세히 보기   ☜☜

어닝룸 폴리곤 좀더 알아보기  ☜☜

어닝무료증정행사 보기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어닝룸.어닝룸텐트 폴리곤 달고 캠핑 떠나자!!/어닝룸 폴리곤

분류없음 2015.05.06 21:08

 

 

 

어닝룸폴리곤. 어닝룸텐트 폴리곤 달고 캠핑 떠나자!!

어닝룸 폴리곤

 

 

잔잔하게 흐르는 강물을 바라보고있노라면

스트레스가 한방에 퐉 날아가는것 같어

바닷가 캠핑을 가고싶었지만 시간 관계상 멀리 나가지 못하고

가까운 곳으로 나왔다.

 

 

한번 가서  좋았던곳이면 몇번이 되었든 반복해서 간다.

이곳은 한두번 답사와 간편모드와 왔던곳이지만

가까우니 손쉽게 맘만 먹으면 올 수 있다는

장점때문에 또 다시 찾았다.

 

 

 절벽앞으로 흐르는 강물을 배경으로 서있는

테라칸의 모습도 한컷 찍어보고..ㅎ 

멋지당~~~

 

 

 

여기는 모두 자갈밭

하지만 오늘 우리는 어닝과 어닝룸텐트를 준비해왔기에

걱정은 No~~~

 

휘리릭 펼치면 끝~~ 똭~~~  ㅋ

 

 

 

어닝은 바닥의 상황에 관계없이 어디서든

펼치기만 하면 되니 얼마나 간편한지..

요즘은 루프탑텐트보다 이놈을 더 자주 애용하는듯.. ㅎㅎㅎ

 

 

 

자~~~~ 

어닝을 펼쳤으니 오늘 우리의 보금자리가 되어줄

어닝룸텐트를 연결해볼까나...

이번에 나온 신제품 어닝룸폴리곤 되시겠당...     

 

간단하게 어닝에 지퍼로 연결만하면 초스피드로 완성~~~

 

 

 

기존에 사용했던 어닝룸은 각이 직각으로 떨어지다보니

사실 사용함에 비좁기도 하고

방문객이라도 있을라치면 걱정이 됬던게 사실..  ㅡ.ㅡ;;;

하지만 이제 그런걱정은 안한다. ㅎㅎㅎ

 

 

 

하지만 어닝룸폴리곤 있으면 걱정은 No.

기존에 가지고 있던 어닝에도 사용할 수 있기에 더욱 좋다   ^_____^

흐음~~  각이 예술이고만..

 

 

 

기존 어닝룸텐트를 사용했었기에 어떤 불편함이 있는지 잘 안다.

같이 캠핑을 다니는 분중에 차박캠핑을 하시는 분도

잠은 차에서 해결하지만 생활공간 때문에 늘 고민을 하신다.

이따 저녁에 오셔서 어닝룸텐트 폴리곤을 보시면

띠요~~~용  눈이 나올듯.... 

 

 

 

남편이 어닝룸텐트 폴리곤을 설치하는 동안 나는

혼자 또 꽃구경에 나서본다.

돌틈 속에서 피어낭 꽃이라 그런가~~  더욱 예쁘다 ^^

 

 

 

자연은 어쩜 이리도 고운빛을 만들어내는지 모르겠다.

 

 

담에 회원들과 함께 오려고 자리도 둘러보고..

 

 

 

바람은 시원하지만 해는 뜨겁다.

잠시 돌아다녔더니 땀이난다.

돌아와 남편이 설치해놓은 어닝룸 폴리곤의 그늘 아래에서

강물을 바라보며 잠시 땀도 식혀보고 머리도 식힌다.

 

 

 

귀찮다는 이유로 대충 의자만 내놓고 간식을 챙긴다.

울 남편 벌써 야전침대 펼치고 낮잠잘 궁리를 하는구만~~~

푹 쉬시구려...ㅎㅎ

 

 

 

그 사이 나는 또 사진놀이중~~

간단하게 테라칸에 어닝하나 달랑 달고와서

이렇게 초간단으로 멋진 폴리곤 어닝룸텐트가 짜잔~~~

너 진짜 맘에 드는구나!!!  ㅎㅎㅎ

 

 

 

 

 

 

 

색깔도 없이 어쩜 이리도 예쁘게 꽃이 피었을까!!

 

 

강물을 따라 한참 산책을 하고 와보니 울남편

아주 깊은 잠에 빠져있다.

 

 

 걸었더니 출출하네~~

준비해온 간식을 꺼내고 커피한잔을 만든다.

  

 

 

 이따가 일행들이 올때까지는 요대로 그저

먹고 쉬면서 시간을 보내야지~~

캠핑은 곧 휴식.

흘러가는 물소리 들으며 어닝룸텐트 옆으로 스쳐가는 바람을 맞으며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을 듣고있으려니

무릉도원이 여기가 아닐까~~~

 

 

일반텐트라면 엄두도 내지 못했을 곳.

바닥이 온통 자갈밭이라 루프탑텐트나 어닝, 어닝룸텐트라면

걱정이 없다.

오늘은 루프탑동호회 회원들의 모임이니 자유롭게 장소를 정했다 ^^

 

바람을 맞으며 야침에 누워있으려니

잠이 솔솔 쏟아지네~~~ ㅎ

 

 

 

지금 코코넛캠핑에서 루프탑텐트를 구매하면 어닝과 프런트월을 무료증정한다.

 

어닝과 어닝룸텐트 폴리곤이 궁금하다면  를 클릭.

 

 

코코넛캠핑

070-4274-7330/010-9618-7654

 

 

 

 

 

 

폴리곤, 어닝룸폴리곤,어닝룸텐트 폴리곤, 폴리곤 어닝룸, 폴리곤 어닝룸텐트, 코코넛캠핑, 어닝신제품,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