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맛집.통일쌈밥에서 푸짐한 쌈채소와 삼겹살~

분류없음 2016.07.15 15:12

 

일산맛집.통일쌈밥에서 푸짐한 쌈채소와 삼겹살~

 

 

일산에 함께 사는 친구들의 모임이 있는날

 

다들 직장생활을 하느라 없는 시간 쪼개어 만나는 귀한시간이라

늘 만나는 장소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한 친구가 폭풍검색후 발견한 맛집이라며 우리를 데리고 간 통일쌈밥

 

이렇게 가까운곳에 있었던 곳을 나는 몰랐었다  ㅎㅎ

 

주문한 삼겹살쌈밥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세팅되는 테이블~~

와우~~

 

 

다양한 쌈류가 쏟아져나온다

 

 

맛을보니 대체적으로 인공조미료는 들어가지 않은듯 싶다

 

 

야채겉절이

몇접시 먹었더라...  두접신가 세접신가.. 완전 맛있었다

 

 

평소 잘 접하지 못했던 야채쌈들이 푸짐하게 나온다

 

 

 

 

 

싱싱한 쌈채소들도 다양하고 ..

물김치도 완전 굿~~

 

 

삼겹살 구워 다양한 쌈에 싸먹다보니

고기가 모자라 고기는 추가~~  ㅎㅎㅎㅎ

 

 

 

 

 

 

 

 

친구들과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며

밥먹기에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고.

다음 모임장소도 이곳으로 하자며 다들 만족해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소담골에서 손님접대 식사~

분류없음 2016.03.26 01:00

 

소담골에서 손님접대 식사~

 

 

주말....

손님이 오셨다~

 

갑자기 근처에서 손님접대 할만한 곳을 찾다

생각이 난 소담골~~

 

전에 갔을때 아주 맛있게 식사했던 기억이 떠올랐다.

 

들깨요리도 팥칼국수, 보쌈도 모두 맛이좋았었다.

 

주말이라 손님이 북적거린다.

 

마침 메뉴를 보고 손님들도 만족해하시고...ㅎㅎ

 

보쌈, 새싹비빔밥, 들깨옹심이, 팥칼국수, 바지락칼국수를 주문했다.

 

 

 

 

고추장을 넣어 가볍게 비벼먹기에 좋은 메뉴~

 

 

 

삼겹살로 만든 보쌈~

냄새없이 담백한 보쌈 완전 인기만점... 나중에 추가보쌈까지 주문했당  ㅎㅎ

 

 

 

들깨옹심이~

여자분들이 무척 좋아하시는 메뉴

걸쭉한 들깨가루가 듬뿍 들어가 구수한맛이 일품이다

 

 

 

내가 좋아하는 팥칼국수~~

요것도 여자분들이 좋아하신다  ㅎ

면발이 다른집과 다르게 직접 뽑아내어 굵고 쫄깃하다

팥은 앙금으로 깔끔하게 끓여내어 약간의 소금을 넣어 먹으니 완전 굿~~

 

 

 

손님들 모두가 만족하시는것 같아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바지락칼국수~

바지락이 가득 들어가 국물맛이 끝내주는 칼국수~

보쌈 다음으로 인기가 좋았던 메뉴다

오늘 모든 메뉴가 탁월한 선택이었고 굿이었다 ^^

 

 

급작스레 손님을 치룰때 마땅한 장소로 소담골은 참 괜찮은 곳인것 같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