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옹...

읽고보고느끼고... 2018.06.21 17:36

 

[당신이 주신 그 큰 용기]

 

 

나의 가는길에

장애물이 가로막을  때,

당신은 언제나

그 해결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나에게

용기를 불어넣어 주셨습니다.

 

당신의 도움이 가장 온전한 때는

내가 나약해지는

바로 그때임을 기억합니다.

 

당신으로 인해 눈앞에

닥친 패배와 곤경과 비난이

나의 성장을 돕는

기회임을 알았습니다.

 

- 존 스미스 / 포옹(Hugs for Dad) 중에서

 

 

'읽고보고느끼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옹...  (0) 17:36:18
얕은 물, 깊은 물...  (0) 2018.06.15
아름다운 기억의 서랍...  (0) 2018.06.13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이고 싶습니다  (0) 2018.06.11
지혜로운 아침  (1) 2018.01.17

휴일점심으로 비빔국수와 삶은소라~

 

휴일점심으로 비빔국수와 삶은소라~

 

 

 

두번째 해루질을 다녀온 남편...ㅎㅎ

이번에도 커다란 소라를 수확해왔다 ~~

소라는 깨끗하게 닦아서 20분정도 삶아주면

쫄깃쫄깃 먹기에 좋다 ~

 

맛나게 삶은 소라를 먹다가 갑자기

비빔국수를 먹고 싶다는 남푠...

 

비빔국수에 소라를 넣으면???  맛있을까??

 

 

 

갑자기 바쁘다 바빠~~

냉장고에 있던 상추와 김치송송썰어서 양념에 버무리고

 

 

 

소면은 퍼지지않도록 잘 삶아주어야 한다

 

 

 

새콤달콤매콤하게 버무린 양념~~

간이 베도록 잠시 놓아두고

 

 

 

쫄깃하게 삶아서 체에 받쳐 물이빠지도록 한다

 

 

 

물이 빠진 면을 넣고

쉐킷쉐킷~~~  ㅎㅎ

냄새가 코를 자극한다 ^^

 

 

 

위에 소라를 얹어준다~~

초장에 찍어먹어도 좋지만 이렇게 비빔국수와 먹어도 환상 ^^

 

바닷가에서 폴리곤으로 차박캠핑을....

즐거운 캠핑 이야기 2018.06.14 18:37

 

바닷가에서 폴리곤으로 차박캠핑을....

 

 

 

루프탑을 사용하다 갈아탄 차박캠핑~

차박은 차량에서 잠을 해결할 수 있다는

편리함이 있기에 언제나 마음만 먹으면 부담없이

캠핑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강원도로 캠핑을 나선길...

해안도로를 달리다 맘에 드는 작은 바닷가로 들어섰다.

아담한 해변과 북적이지 않는것이 맘에 들어 차를 세웠다.

 

어닝을 차의 뒤로 돌리고 폴리곤 어닝룸텐트를 치면 끝~

치고 걷는게 워낙 간단하기

트렁크를 오픈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간단하고 편리한 차박캠핑을 할 수 있다

 

넓은 생활공간이 확보되고 창이 넓어 시원하고

잘때도 답답하지 않아 좋다~

 

낚시와 캠핑을 즐기는 우리 부부에겐 더없이 좋은 차박캠핑~

폴리곤 어닝룸텐트가 있기에 차박캠핑의 질을 한단계 올릴 수 있어서 좋다 ^^

 

폴리곤 어닝룸텐트 구입처 ==>> http://cafe.naver.com/coconut471/9251

오늘은 혼밥중...

알콩달콩 일상이야기 2018.06.13 17:15

 

오늘은 혼밥중...

 

 

 

아침 일찍 투표를 마치고나니 왠지 기분이 날아갈것만 같다

 

하루의 휴가가 생겼으니 무얼할까...

 

갑자기 일이 생긴 남편으로

오늘은 혼자놀이를 해야한다~~ ㅎㅎ

 

예전부터 나는 혼자 밥먹는걸 좋아하지 않았다.

차라리 굶거나 누군가를 불러내 늘 같이 먹고는 했었다

 

뜻하지 않은 휴가에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볼까 하다가

오늘은 혼자 놀아보기로 결정...

 

일단 시내로 나가보자

자주 가지 못했던 서점에 들러 목마름을 해소시켰다

한참동안 책에 빠져있었는지

눈이 뻑뻑하고 배도 고프고...

 

서점 옆에 있는 식당앞에 서서 망설이다 들어섰다

 

오늘은 혼밥을 해야하는구나...

낯선 느낌도 잠시 식당안을 둘러보니 생각외로

혼자 밥을 먹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다

 

용기를 내어 주문을 하고 밥을 먹다보니

아무도 나에겐 1도 관심이 없다...ㅎㅎㅎ

그건 나도 마찬가지니 뭐 !!~~~

 

암튼 이 나이 먹도록 혼밥이 처음이라니...

나는 오늘 진정한 홀로서기를 한걸까?? !!!

 

 

 

비장의 무기...

분류없음 2018.06.08 06:00

 

[비장의 무기]

 

 

내 비장의 무기는

아직 손 안에 있다.

 

그것은 희망이다.

 

- 나폴레옹 -

 

 

 

그랜드스타렉스캠핑 최적의 도킹텐트~

분류없음 2018.06.04 18:00

 

그랜드스타렉스캠핑 최적의 도킹텐트~

 

 

 

차박이 대세이다보니

요즘 그랜드스타렉스캠핑을 하는 캠퍼들이 많아지고 있다.

 

차량의 크기나 특성상 차박캠핑이나 여행캠핑을 함에 장점이 많은

그랜드스타렉스~~

거기에 차를 이용한 차박이라는 커다란 장점이 있지만

잠을 제외한 생활공간에 대한 아쉬움이 없지 않았다.

 

이번 폴리곤 어닝룸텐트를 처음으로 디자인 개발한 코코넛캠핑에서

그랜드스타렉스 전용 타프룸텐트인 폴리곤2 를 런칭했다.

 

하여 많은 그랜드스타렉스 캠퍼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코코넛캠핑의 폴리곤2 타프룸텐트는 기존의 어닝은 필요치않다.

 

기존 폴리곤을 모방한 제품들이 난무하기에 조금은 조심스럽게 런칭한 폴리곤2

직접 샘플작업과 필드테스트를 거쳐 제품으로 완성되기까지 꽤 오랜시간이 소요됐다.

 

코코넛캠핑의 특징은 이 모든 제품들의 AS를 직접 매장에서 해결해준다는 것이다.

 

사용자의 입장에서 고민하여 탄생된 폴리곤2 에 대한 문의는

코코넛캠핑으로 ==>>  http://cafe.naver.com/coconut471

연락처 : 010-961-7654

 

아울러 현재 폴리곤 어닝룸텐트의할인행사 소식도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겠다 ^^

http://cafe.naver.com/coconut471/9251 <<== 폴리곤할인행사

 

 

 

 

 

 

 

자투리천으로 티코스터/티매트 만들기~

알콩달콩 일상이야기 2018.05.31 17:53

 

자투리천으로 티코스터/티매트 만들기~

 

 

예전에는 퀼트와 십자수도 시간있을때마다 하곤 했었는데

어느 순가 손을 놓은 뒤로는 재료들을 구석 어딘가에 넣어두곤

잊어버렸다... ㅠㅠ

 

한때는 액자며 여러가지 작품들도 만들곤 했었는데...

 

우연히 작업박스를 발견하고 뒤적이다보니 옛날 생각이 나서

자투리천들을 모아보았다.

 

작지만 꽤 쓸만한 천들을 보니 무언가 만들고 싶은 생각이 들어

구상을 해보았다~~~

 

 

 

천을 재단하고 퀼트 할때 사용하던 내가 아끼던 실도 꺼내보았다.

 

 

 

 

 

 

다이소에서 구입했던 레이스도 꺼내니 무언가 나올듯 싶은 생각이 드는군.. ㅎㅎ

 

 

 

천들을 잘라 사이즈를 맞추어 다림질을 하고

색깔을 맞추어 앞뒤로 두장씩 맞대어 께매어주면 완성~~

어려운 작업은 아니다 ^^

 

 

 

거기에 레이스를 곁들어 한쪽에 포인트를 주면

손잡이나 걸어두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 ~~ㅋ

 

 

 

하나하나 작품이 나올때마다 마구마구 뿌듯하다~~  우왕 !!!

올망졸망 예쁜천들의 변신 ^^

 

 

 

 

 

 

 

 

 

 

 

 

 

 

자 티매트를 완성했으니

실제로 사용을 해봐야겠쥐~~  기대기대 !!~~

예쁘게 찻잔 밑에 깔아놓으니

왠지 분위기가 달라보인당 ~~ ㅎㅎㅎ

 

 

 

뭔가를 만든다고 뚝딱거리니 무언가 하고 쳐다보던 남편도

이렇게 그럴싸한 티코스터를 보곤 감탄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부엌에 두고 써도 좋겠고

캠핑 나갈때 가지고 다니면서 쓰면 더더욱 좋겠다 ^&^

난생처음 해루질에 도전~~ 아자!!!

분류없음 2018.05.29 06:30

 

난생처음 해루질에 도전~~ 아자!!!

 

 

해루질이 취미인 동생을 따라 머리털나고 처음으로

해루질에 나서본다~~

일단 동생에게 조언을 얻어 필요한 몇가지 장비를 구입하고

무조건 동생을 따라 어두운 바다를 헤매고 다닌다~

 

다리도 아프고 바닥에 앉아 쉬고 싶지만 그럴수도 없고

괜히 따라왔나 후회를 할때쯤

주먹만한 소라를 발견~~ ㅋㅋㅋ

 

언제 다리가 아팠냐싶게 힘이 불끈~

두시간정도 바닷속을 헤매고 다녔다 ~~

쉬운일은 아니었다 

 

 

 

두시간정도후 조과통을 보니

소라에 박하지, 쏙(?)까지 다양하게도 잡았다.

처음치곤 잘했다고 칭찬을 들으니 왠지 어깨가 으쓱해진다

 

 

 

 

 

소라가 어찌나 크던지 입이 쩍 벌어질 정도...

새벽 2시정도가 되어 집에 도착해 기절하듯 잠이 들었다.

 

 

 

아침에 눈 뜨자마자 어제의 조과물을 손질해서

냄비에 넣고 삶을 준비를 한다

한냄비 가득은 아닐지라도 꽤 많은양에 웃음이 난다

 

 

 

냄비에 넣고 20분정도 삶은뒤, 꺼내어 소라의 속을 파내고

내장을 떼어내고 손질한다

 

 

 

제법 실한 소라~~~ ㅎㅎ

먹기좋게 썰어 놓으니 한접시~~ ㅋㅋ

초장에 찍어서 게눈 감추듯 먹어치웠다  ^^

처음해본 해루질..

쉽지만은 않았지만 그래도 나름 뿌듯하고

고생한 보람이 있는것 같다~

 

 

신과의 인터뷰....

분류없음 2018.05.24 07:00

 

신과의 인터뷰....

 

 

 

인간에게서 가장

놀라운 점이 무엇인가요?

 

신이 대답했다.

 

돈벌기 위해

건강을 잃어버리는것,

 

그리고는

건강을 되찾기 위해 돈을 잃는것,

 

미래를 염려하느라

현재를 놓쳐버리는 것,

 

그리하여

현재도 미래도 살지 못하는것,

 

- 신과의 인터뷰 - 중에서

 

 

 

 

[차박캠핑]모하비에 폴리곤으로 차박준비~~

분류없음 2018.05.15 06:00

 

[차박캠핑]모하비에 폴리곤으로 차박준비~~

 

 

 

차박캠핑을 위해 사용하던 작은 어닝은 방출~~

코코넛캠핑의 2.5mX2.5m 사이드어닝과 폴리곤 어닝룸텐트를 구입했다.

 

본격적인 차박을 위해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내가 찾는 차량도킹텐트를 발견~

 

코코넛캠핑의 폴리곤어닝룸텐트를 장착하기로 결정~~

사용하던 복잡한 텐트는 당장 처분해야겠다  ㅎㅎ

 

폴리곤 어닝룸텐트 구입처  >>> http://cafe.naver.com/coconut471/9251

 

 

 

어닝은 어닝대로 요렇게 사용하면 좋다~

캠핑을 나갈때나 잠깐 바람쐬러 나갈때 자주자주 사용할 것 같다

 

 

요즘 차량도킹텐트중 가장 핫하다는 폴리곤 어닝룸텐트~

실물을 보니 더욱 맘에 쏙 든다~

 

 

 

트렁크를 열어놓고 사용할 수 있어서

잠자리도 편하고 답답하지 않겠다 ~~

후방텐트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결정하는데 가장 큰 이유 !!!~~~

텐트내부도 엄청 넓어 친구부부가 놀러와도 공간 걱정도 없다^^